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환상적인 배관 팁

2020. 6. 4. 08:12카테고리 없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환상적인 배관 팁



많은 사람들이 당신만의 배관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말한다.


그러나 제대로 교육을 받고 그 일을 할 수 있는 적절한 조언이 있으면 훨씬 쉬워진다.


여기서 배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도구를 알고 있을 때, 그리고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을 알 때 당신의 배관 경험은 훨씬 더 부드러워질 수 있다.


모든 매뉴얼을 읽고 인터넷과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계획한 프로젝트를 조사하십시오.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값비싼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계획을 세워 두십시오.




쓰레기 처리를 위해 맨 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쓰레기 처리는 전원이 꺼져 있어도 위험할 수 있다.


웹을 사용하여 장치에 대한 다이어그램 또는 사용자 설명서를 찾으십시오.




기름, 지방 및 기타 오일을 배출구에 넣지 마십시오.


이 물질들은 배수구에서 식힌 후에 나막신을 만들 것이다.


이것은 만약 여러분이 쓰레기 처리를 사용한다면 가장 사실인데, 지방 때문에 칼날이 더 느리게 기능하게 되고, 그것들은 덜 효율적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싱크대 바깥에 있는 기름은 모두 폐기해야 한다.




배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것을 한 번에 계획하는 것이다.


작은 문제마다 배관공을 고용하는 것이 유혹적일 수도 있지만, 만약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것을 저축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러한 수리를 위해 돈을 따로 마련할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문가에게 여러 번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고, 대신 한 번만 지불하면 다른 문제를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다.




욕조의 배수구를 통해 물체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하려면 매달 한 컵 분량의 베이킹 소다를 식초 한 컵과 함께 먹여야 한다.


파이프에서 화학 반응이 일어나므로 플러그나 걸레로 덮으십시오.


잠시 기다렸다가 끓는 물로 씻어낸다.


이렇게 하면 파이프에서 역겨운 비누 찌꺼기와 막힘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식기세척기 바닥에서 물이 나온다면 주방 싱크대에서 나오는 호스의 잘못된 설치 때문일 가능성이 크다.


제대로 설치된 호스는 오르막, 내리막으로 이어져 각 구역의 물이 섞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많은 잠재적인 배관 문제를 피하고 싶다면 변기를 쓰레기통처럼 다루지 마라.


종이 타월, 기저귀, 면 볼, 티슈 또는 화장지 이외의 다른 재료는 세척하지 마십시오.


이 물건들은 용해되지 않아 나막신을 일으킬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필요에 따라 최소한의 화장지를 사용하기를 원할 것이다.




배관 수리 비용을 줄이려면 예방적 유지 관리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가장 흔한 수리 중 하나는 배수구 나막신을 고치는 것이다.


머리카락은 가장 흔한 나막신 생산 물질 중 하나이다.


당신은 당신의 배수관과 파이프에 머리카락이 들어가지 않도록 고안된 스크린이나 배수 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것을 멈출 수 있다.


스크린을 청소하는 것이 파이프를 청소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에어로이터를 청소하면 침전물 축적으로 인한 낮은 수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에어로이터를 떼어낸 후 식초에 담근 붓으로 닦는다.


에어로이터를 헹구고 다시 조립한 후 수도꼭지에 다시 부착하십시오.


만약 더러운 공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다면, 그것을 청소하는 것은 압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논의되었듯이, 배관은 누구나 완성하기 매우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조언과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상당히 쉬워진다.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만의 배관을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