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 해결할 수 있다

2020. 6. 4. 08:11카테고리 없음


공황 발작을 해결할 수 있다



불행히도 공황 발작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것에 대해 당황하고, 따라서 공황 발작을 겪어야만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필요한 대처 기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심호흡과 이완 운동을 해보아라.


단순히 호흡과 이완만 하면 다른 공격을 막을 수 있다.




상담사들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줄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정신과 의사는 불안의 원인을 규명하고 행동을 수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체적인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고 당신의 공황 발작은 덜 자주 일어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주위를 둘러보고 두려워해야 할 즉각적인 위험이 있는지 합리화하도록 노력하라.


지금 누가 널 다치게 할 수 있니? 아마도 당신의 대답은 아니오일 것이다.


그러므로 대신, 긴장을 풀고 불안과 두려움이 녹아내리도록 하라.




가능하다면 공황 발작의 시작을 느낄 때 정신을 집중해라.


생각나는 대로 해라: 설거지, 크로스워드 퍼즐, DVD 보기.


공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해라.


공격을 멈추고 이런 식으로 빨리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불안과 당신의 공황발작과 싸우는 첫번째 부분은 당신의 특정한 공황발작의 모든 다른 징후와 증상들을 확인하는 것이다.


일단 징후를 파악하고 나면 언제 공격이 일어날지 알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된다.


이것은 너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증상과 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증상에 저항하지 말고 일어나게 하고 지나가게 하라.


물질에 대해 마음을 써서 그 감정이 육체 바깥에 있고 그 안에 우글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키십시오.


심호흡을 사용하여 마음을 진정시키고 산만히 하라.


침착하려고 애쓰면서 천천히 고르게 숨을 쉬어라.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아드레날린이 지나가고 이완이 당신의 몸을 다시 한번 감싸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는 것을 느낄 때는 싸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 상태가 일시적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일단 그것을 극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라.


공황 발작을 끝내기 위해 일하는 것은 스트레스만 증가시키고 도움이 되기 보다는 오히려 당신에게 더 화가 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침착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최대한 많이 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자신에게 긍정적으로 말하고 침착한 주제를 바탕으로 생각을 유지하라.


공황 발작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상황을 통제하는 건 너야.


그렇게 해야 한다면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뭔가 조치를 취하라! 만약 여러분이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면, 여러분의 과도한 에너지는 여러분이 더 스트레스를 받게 할 뿐이다.


게다가, 여분의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집을 어느 때보다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어야 한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발작을 시작하게 하는지를 깨닫는 것은 그것들을 멈추는데 필수적이다.


어떤 일이나 누군가가 당신을 괴롭힐 때, 그것을 다루려는 기대만으로도 공격을 시작하기에 충분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생산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라.




공황 발작을 막으려면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개방적일 필요가 있다.


공황 발작은 어떤 감정이 당신이 그것을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졌을 때 일어날 수 있다.


그동안 마음을 짓누르고 있던 이슈가 있다면 너무 속상해하지 않고 바로 자신의 심경을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공황발작 지식을 다른 사람들과 글쓰기를 통해 공유하라.


디지털 배포를 위한 책을 쓰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거나, 심지어 그것에 대해 대중 연설을 시작하라.


이것은 모두 당신의 불안 문제와 공황발작에 놀라운 치료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공황 발작은 거의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다.


불행히도, 이 사람들은 그들을 관리하거나 예방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는 한 계속해서 공황 발작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이 기사는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기 위해 쓰여진 것이다.